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해지방해경청, 류춘열 청장 취임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9/19 [08:43]

남해지방해경청, 류춘열 청장 취임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9/19 [08:43]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제 12대 남해지방해양경찰청​​​​장으로 류춘열 치안감이 취임했다.

남해해경청은 18일 오후 4시 소속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임 류춘열 청장 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류춘열 청장은 1965년 경남 함안 출신으로 한국해양대학교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교 법학대학원(박사과정)을 수료하였다.

 

 


주요경력으로는 ▲ 경찰 간부후보(1994년) ▲ 총경(2008년) 해양경찰청  기획조정관실 창의성과담당관, 국토해양부 치안정책관, 포항해양경찰서장, 남해해경청 경비안전과장 및 정보수사과장, 속초해양경찰서장 ▲ 경무관(2015년) 국민안전처 감사담당관, 해양경비안전본부 장비기숙국장 ▲ 치안감(2017년) 해양경비안전본부 해양경비국장

 



류춘열 청장은 취임사에서“천혜의 해양환경과 더불어 석유화학, 조선, 정유, 자동차 등 임해산업단지가 즐비한 관할 해역 특성을 감안해 내재된 다양한 위험에 대한 해양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해달라”며 “지방해양경찰청의 역할 재정립을 통해 국민과 시대의 요구에 부합하는 해양안전체계의 변화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전임 김두석 청장은 치안정감으로 승진해 해양경찰청 차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