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미경찰서 원평지구대장 김태범 경감“이달의 지역경찰”선정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3/10 [09:00]

구미경찰서 원평지구대장 김태범 경감“이달의 지역경찰”선정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3/10 [09:0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구미경찰서(서장 이성호)는 경북지방경찰청에서 주관한 이달의 지역경찰 평가에서 원평지구대 대장(경감 김태범)이 높은 실적을 인정받아 18년 2월 『이달의 지구대장』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달의 지역경찰” 선발은 경북지방경찰청 소속 지구대장, 파출소장 232명 중, 탄력순찰, 공동체 치안활동 달성도, 우수․미담사례, 112신고처리만족도, 범죄예방진단, 경찰업무발전기여도 등을 종합 심사 후 선정된다.

 

한편 원평지구대에서는 최근 공․폐가 수색으로 절도 수배자, 2700여만원의 보이스피싱사범, 서울청과의 공조수사로 PC방에서 게임을 하는 18건의 사기범 검거 등 현금다액취급업소 방범진단으로 5개 업소에 방범시설물 개선하는 등 범죄 예방에 주력하는 뛰어난 업무 성과를 거뒀다.

 

김 대장은 지난 1월 부임한 후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수평적 의사결정 문화를 통해 일하는 분위기 조성 “모든 직원이 하나같이 자신의 업무에 최선을 다해 온 결과” 라며 이번 선정을 계기로 직원들과 더욱 소통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범죄에 대한 주민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