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족정론지, 진실을밝히는뉴스 플러스코리아 후원하기

플러스코리아 | 기사입력 2012/10/13 [07:22]

민족정론지, 진실을밝히는뉴스 플러스코리아 후원하기

플러스코리아 | 입력 : 2012/10/13 [07:22]
▲   2009년 12월 본지 이복재 발행인이 국회에서 한국인터넷언론사협회장으로 취임함.  © 플러스코리아
2006년 민족, 역사, 통일이라는 3대기조로 나아가기 위해 플러스코리아 신문사가 '진실을 밝히는 뉴스'로 창간되었습니다. 홍익인간사상과 동방의 나라 한국. 제2의 독립운동의 일환으로 독립투사들의 본거지를 자처하는 플러스코리아. 각계각층에서 인지되어 알려져 있고 불의에 굽히지 않는 민족정론지로서의 ‘정론직필과 정론집필, 진실을 밝히는 뉴스’로 거듭 나아가고 있습니다.

나보다는 남을 먼저 배려하는 국민에게 진실을 알려 줄 정론직필의 정도정론지가 되도록 그동안 플러스코리아에 음양으로 많은 도움을 주신 후원인과 정당한 비판과 성원을 해주시는 독자여러분, 밤을 세우며 소중한 옥고를 올려주시는 필진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그동안 자동이체인 CMS와 후원계좌를 통해 후원금을 보내주신 독자제위 여러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고개숙입니다. 특히 1000원 2000원을 보내 주시는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담긴 금액에 목이 메일 뿐입니다.  여러분들이 있는 한 플러스코리아는 부도덕한 돈에 휘둘리지 않고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정도를 걸어갈 것을 약속합니다.

이제 본지는 네트워크를 구성해 지구촌 어디에서나 플러스코리아를 볼 수 있도록 제도적 발판을 마련할 것이며, 진정한 중도보수 언론사가 되어 우리 민족의 우수성을 지키고 타 민족의 우수성을 본받아 지구촌 어느 민족이나 다양한 문화와 커뮤니케이션으로 서로 돕고 서로 위하는 글로벌시대에 발맞출 것이며, 별도의 사업자를 모셔 제2의 독립군들에게 무기를 공급할 수 있도록 수익성 사업을 할 것입니다.

이러한 바탕으로 왜곡 날조되어 있는 역사재정립과 친일숭미사대주의매국노들를 청산하고, 소외계층과 서민을 위하고, 사회에 만연해 있는 부패고리를 완전 차단하는 고발성 기사로서 민족의 자긍심을 일깨울 수 있도록 계몽적 독립운동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우리 선조들의 대륙적인 기상과 웅비함을 멋대로 조작 왜곡하여 축소시켜놓은 역사를 올바로 재조명 하는 데에도 역점을 두어 과거사 정리에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이러한 플러스코리아를 믿고 애독해 주시는 독자 여러분들을 위해 기자진과 필진들은 자신의 삶을 희생하고 때로는 목숨을 거는 취재와 보도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취재기자, 편집기자들에게 가혹하게 제2의 독립운동을 요구하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합니다만, 가지고 있는 잠재적 역량과 음양으로 도와주시는 분들을 위해 최선의 방법을 강구하여 나아갈 것입니다.
 
특히 물질적인 자본에 얽매어 진실을 밝히지 못해서야 어디 언론인, 언론사라고 말하고 다니겠습니까?

이제 플러스코리아는 당당히 중견 인터넷 일간지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대한민국이 진정한 자주독립국가로 만들기 위해 싸우는 방법으로 단계별, 계층별 중심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 자주독립과 남북통일을 위해 행동으로 싸우는 층 ▲ 펜과 네티즌으로서의 싸우는 층 ▲ 정의와 양심에 입각한 법률적으로 지원하는 층 ▲ 경제적으로 지원하는 기업가 층 ▲ 시간 상 참여키 어려운 분들은 십시일반 군자금을 마련하여 지원하는 층 ▲ 민족주의자를 존경하고 정치적으로 나아가 활동하는 층 등 다양한 계층별로 재구성하겠습니다.

특히 문학의 발전을 위해 신춘문예 공모와 문인 등단의 전초기지를 마련하고 출판사로서의 몫, 시사주간지로서의 몫, 전 세계에서 볼 수 있는 월간지로서의 몫 등 다양하고 건전하게 수익을 올리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는 신문사 광고와 별도의 부업을 하면서 운영해 왔지만, 이제부터는 전문적으로 언론인으로서만 활동할 수 있도록 독자제위 여러분들의 따뜻한 격려의 후원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소중한 후원이 진정한 민족주의자 양성과 철저히 짓밟힌 역사 바로세우기, 분단을 극복하고 통일이라는 3대 기조로 거침 없이 나아가겠습니다.   

이제 플러스코리아는 본격적으로 150여 제휴언론사와 함께 뭉칠 것입니다. 그리고 한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힘을 키우겠습니다. 온과 오프가 어우러지는 플러스코리아. 제호에 걸맞게 우리 조국을 세계적인 강대국 중에서도 으뜸으로 올려놓을 플러스코리아. 이 모두가 독자제위 여러분들이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진실을 밝히는 뉴스 ! 플러스코리아(http://pluskorea.net/)'와 함께 하십시오. 고맙습니다. 
 

민족정론지 플러스코리아 발행인 임서인

후원계좌/ 임서인(플러스코리아) 농협 356-0690-4887-13
문의전화/ 010-3952-445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