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을이 오면♪” 걷기와 함께 지역명소 해남 달마고도 탐방

해남군 9~10월 달마고도 워킹데이, 우리 동네 달마고도, 함께 걸어요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9/08 [10:33]

“가을이 오면♪” 걷기와 함께 지역명소 해남 달마고도 탐방

해남군 9~10월 달마고도 워킹데이, 우리 동네 달마고도, 함께 걸어요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9/08 [10:33]

 



가을빛 물드는 해남 달마고도에서 9~10월 매주 토요일 ‘365일 달마고도 워킹데이’걷기행사가 열린다.

“우리 동네 달마고도, 함께 걸어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걷기 행사는 코로나19로 위축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고 남도명품길의 가을 풍광을 함께 즐기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달마고도 걷기 이후에는 해남에서 열리는 공재문화제와 미황사 괘불재 등 문화행사를 비롯해 삼산주조장과 통호마을, 북평 평암마을 등 지역의 명소를 연계한 색다른 탐방의 시간도 갖는다.

걷기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참가자 안전 관리를 위해 방역 지침에 따라 차수별로 20명에서 최대 100명까지 인원을 제한하고 있다.

또한 참가자들은 전원 마스크를 착용하고 체온 측정 및 손 소독 실시, 걷기 코스 내 거리두기 등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참여하게 된다.

자세한 일자별 걷기 코스는 해남군청 홈페이지 및 관광과 축제팀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365일 달마고도 워킹데이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실시한 걷기여행길 프로그램운영 공모사업으로 지난 5월 23일부터 매주 토요일 운영 중이다.

군 관계자는 “달마고도 걷기와 주변 마을 탐방을 통해 그동안 몰랐던 새로운 해남을 경험하는 힐링 도보여행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참가자들이 즐겁고 건강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방역 및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