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성군] 고성군, 2021년 드림스타트 신체/건강 프로그램 『밝은 눈 안경지원』운영

김명숙 시인 | 기사입력 2021/04/13 [16:39]

[고성군] 고성군, 2021년 드림스타트 신체/건강 프로그램 『밝은 눈 안경지원』운영

김명숙 시인 | 입력 : 2021/04/13 [16:39]

 

고성군(군수 백두현) 드림스타트는 성장기 아동의 눈 건강 증진을 위해 관내 안경원 후원 연계를 통해 무료 안경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이번 안경지원 사업 『밝은 눈 안경지원』은 2021년 드림아동 건강검진 결과 저 시력 아동 및 안경교체시기 아동 30여 명을 대상으로 4월부터 5월까지 두 달간 관내 한길 안경원(대표 김규한)의 전액 후원으로 진행된다.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김규한 대표는 2014년부터 해마다 드림스타트 아동 30여 명에게 안경을 후원해 눈 건강 증진 및 학습 저해 요인 감소로 아동의 건강한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고 있다.

 

유정옥 교육청소년과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취약계층 아동의 눈 건강을 위해 힘써주시는 한길안경원 대표님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성군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지역자원 연계를 통해 건강검진, 예방접종, 학습지원, 심리상담, 체험활동 등 다양한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동의 건강한 성장발달을 지원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