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주시] 청주시·청주시기업인협의회,‘방역수칙 자체 점검의 날’홍보 비대면 캠페인

임영원 기자 | 기사입력 2021/04/16 [16:34]

[청주시] 청주시·청주시기업인협의회,‘방역수칙 자체 점검의 날’홍보 비대면 캠페인

임영원 기자 | 입력 : 2021/04/16 [16:34]

 

청주시와 (사)청주시기업인협의회가 16일 청주시기업인협의회 사무실에서 회원사들과 최근 산발적으로 발생하는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하고 기업체 내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기업체 방역수칙 자체 점검의 날’ 홍보 비대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사)청주시기업인협의회 회원 20여 명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했다.

 

기업체 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매주 수요일 기업체 내 방역관리자의 코로나19 방역수칙 점검, 종사자 교육 및 사업장 일제소독을 진행하는 기업체 방역수칙 자체 점검의 날 운영과 관련해 기업체에 홍보했다.

 

또한 사업장 내 기본 공통방역수칙인 방역관리 책임자 지정, 개인·시설별 방역수칙 준수사항 및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시 대응방안 등에 대해 적극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대해 김선겸 청주시기업인협의회 회장은 “각 기업에 방역수칙 및 자체점검의 날을 적극 홍보해 기업 내 근로자 모두의 건강과 중단 없는 공장 가동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업체에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만큼 기업인협의회를 비롯한 기업지원기관에 지속적으로 방역수칙을 홍보해 기업체 내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바쁘다 바빠, 농번기 새벽 들판
1/24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