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원시] 오월 N 희망을 저소득층 아동에게 격려금 전달

이미애 기자 | 기사입력 2021/04/30 [14:37]

[남원시] 오월 N 희망을 저소득층 아동에게 격려금 전달

이미애 기자 | 입력 : 2021/04/30 [14:37]

▲ 오월 N 희망을 저소득층 아동에게 격려금 전달(민간공동위원장 고재운)     ©남원시

 

남원시 산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공동위원장 고재운)는 2021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어린이달을 맞이하여 저소득층 · 다문화가정 아동에게 자존감 향상 및 희망을 주기위해 격려금을 방문하여 전달했다.

 

최근 코로나 19 상황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가중된 시기에 소외되고, 위축된 아동들을 격려하기 위하여 산동면 지역사회보장 협의체에서는 5월 3일 저소득 및 다문화가정 초등학생 9명, 위탁가정아동 1명 등 총 10명에게 개별연락 후 방문하여 남원사랑상품권으로 격려금을 전달하였다.

 

이 외에도 산동면 지역사회보장 협의체는 또 다른 특화사업으로 매 년 “ 사랑의 농산물 함께 나눔” 사업도 진행하여 관내 유휴지에 감자 및 옥수수를 수확하여, 독거노인 및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등 나눔 문화 조성 및 관내 주민의 복지욕구충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홍석 산동면장은 “ 오월 엔(N) 희망 이라는 사업명은 소외받는 이웃들과 아동들에게 희망과 격려를 해주고 싶은 마음을 담고 있다” 며 앞으로도 아동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아낌없는 지원과 적극적인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일교차 큰 날씨에 영랑시인 생가에 핀 모란
1/21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