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동초등학교, 교내 창의력 경진대회 성대히 마쳐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5/02 [08:54]

고흥동초등학교, 교내 창의력 경진대회 성대히 마쳐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5/02 [08:54]

 

 



고흥동초등학교(교장 신영옥)421일 과학의 날에 교내 5, 6학년 전교생을 대상으로 교내 창의력 경진대회를 시행하여 성대히 마쳤다.

 

창의력 경진대회는 고흥동초등학교 학생들의 창의력융합적 사고력한정된 자원활용능팀워크도전정신 등 핵심역량 함양하기 위하여 열렸으며과학의 날을 기념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실시하게 되었다이번 대회에서는 5, 6학년 전교생이 모두 참여하여 더욱 의미 있는 대회였다.

 

공경배김진헌장건우조은우한유준(5학년), 김지수이민혁이주빈김재준(6학년팀이 금상을 수상하였으며임예찬이가온정소린신승훈김금비(5학년), 명유건박영경곽형주황시윤신단(5학년), 김소윤류연상안지원이사랑이유민(6학년), 류한웅김누리정다운추민류상일(6학년)팀이 은상을 수상하였다이 외 4팀에 소속된 학생들이 동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금상을 수상한 김지수(6학년학생은 평소 과학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발명영재 수업에서 롤링볼 대회를 준비하면서 쌓인 경험으로 좋은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하였다

 

본 대회를 주최한 고흥발명교육센터 조태원 전담교사는 "과학의 날에 많은 학생들이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본 행사를 준비하였으며학생들이 창의력을 발휘하여 주어진 미션을 협동하여 해결하는 모습을 보고 만족하였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추후 우수 학생을 대상으로 수상식이 있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신영옥 교장은 "발명교육센터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체험 위주의 과학의 날 행사를 넘어서학생들이 창의력을 계발할 수 있는 밀도 있는 시간을 보냈다"면서 "추후 우리 학교 학생들이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여러 행사 또한 기대된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 js-2158@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일교차 큰 날씨에 영랑시인 생가에 핀 모란
1/21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