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광역시교육청 류혜숙 부교육감, 학원 방역 점검

비말 전파 가능성 높은 댄스학원 등 방문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5/03 [10:05]

광주광역시교육청 류혜숙 부교육감, 학원 방역 점검

비말 전파 가능성 높은 댄스학원 등 방문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5/03 [10:05]

 

 



광주시교육청 류혜숙 부교육감이 지난 28일 광주동부교육지원청 관내 학원들을 불시 점검했다.

2일 광주동부교육지원청에 따르면 4월21일~5월11일 3주 동안 학원 집중 방역 기간을 운영하고 있다. 학생 안전 및 지역사회 전파를 막기 위해 학원·교습소를 대상으로 코로나19 특별 방역점검을 강화하고 있다.

류 부교육감 주도로 실시된 이번 불시 점검은 학원의 방역수칙 준수 여부를 확인하고,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학원 현장의 어려움을 듣기 위해 추진됐다.

류 부교육감은 감염 확산 우려가 상대적으로 높은 댄스 및 보컬 학원 중심으로 점검했다. 점검 결과 학원에서는 출입자 명부 관리, 거리두기, 소독·환기 대장, 마스크 올바른 착용 등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고 있었다. 류 부교육감은 출입자 관리의 어려움 및 소독비용 과다 등 학원 관계자의 고충도 경청했다.

광주시교육청 류혜숙 부교육감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현장에서 잘 이행하고 있는 학원에 감사하고, 국가와 사회의 건강한 체제를 유지하고 지키는 것이 일선에 있는 모든 이들의 노력과 헌신임을 현장에서 확인했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인데 도울 수 있는 부분을 고민해 보고, 추후 입시·보습 학원도 점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