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원시] 성산도서관 갤러리, ‘변갑봉 수채화 개인전’ 전시회

일상 속 풍경에 작가의 감성을 녹인 변갑봉 수채화전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5/06 [12:38]

[창원시] 성산도서관 갤러리, ‘변갑봉 수채화 개인전’ 전시회

일상 속 풍경에 작가의 감성을 녹인 변갑봉 수채화전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1/05/06 [12:38]

 

성산도서관(관장 안천모)는 ‘도서관갤러리’를 연중 운영하여 도서관을 찾는 시민들이 보다 가까이에서 문화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도서관갤러리는 성산도서관 1층 로비에 마련된 시민을 위한 무료 전시·관람 공간으로, 달마다 지역 예술 작가의 특색있는 작품들이 전시되고 있다.

 

5월 성산도서관 갤러리 1층에는 자연의 모습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수채화가 전시된다. 이번 수채화 전시회에 참여하는 변갑봉 작가는 창원시 여성 작품 전시에서 최우수상을 받을 만큼 실력을 갖춘 작가다.

 

이번 전시회의 대표작은 “일곱 번째 파도”다. 바위에 부딪히는 파도가 포효하는 순간을 수채화로 표현한 것으로 여섯 번의 파도가 지나간 뒤 일곱 번째 파도의 모습을 그린 작가의 의도가 궁금해지는 재미있고 시원한 작품이다. 또한, 일상의 풍경 외에 함께 전시된 2점의 인물화도 애정을 듬뿍 담아 그린 작가의 마음이 느껴지기도 한다

 

변갑봉 작가는 “일상 속에서 느낀 자연의 모습을 수채화를 통해 표현함으로써 성장하는 본인의 모습을 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싶다.”라고 전시 이유를 밝혔다.

 

성산도서관 갤러리 전시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전시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전시 신청은 성산도서관 사서담당(225-7404)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