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시교육청, 2021년 상반기 국민제안 공모 실시

교육정책, 참신한 아이디어 집중 발굴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5/10 [06:55]

광주시교육청, 2021년 상반기 국민제안 공모 실시

교육정책, 참신한 아이디어 집중 발굴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5/10 [06:55]

 

 



광주시교육청이 국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광주교육정책 제안 공모를 오는 10~21일 실시한다.

 

9일 시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공모는 광주교육 정책에 대한 현장의 생생한 의견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집중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기후위기 대응 친환경 미래교육 강화 방안 ▲효율적인 교육행정 운영을 위한 ‘일하는 방식’ 개선 방안 ▲교육주체(학생‧학부모‧시민) 간 소통을 통한 교육협치 활성화 방안 ▲기타 광주교육 발전 방안 등이다.

 

광주교육에 대한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21일까지 국민신문고 홈페이지(www.epeople.go.kr) 국민제안 창구[국민제안→공모제안→기관(‘시도교육청-광주광역시교육청’ 선택)]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접수된 제안은 실무부서에서 채택 여부를 결정하고, 채택된 경우 제안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등급에 따라 교육감표창 및 부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심사 결과는 오는 7월 중 광주시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광주시교육청 정책기획과 장상민 과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가 발굴돼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정책으로 활용되길 기대한다"며 “우수한 아이디어가 많이 발굴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 공모에 적극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