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미시]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여성역량강화 특강 및 5월 정례회의 개최

유범수 기자 | 기사입력 2021/05/10 [17:19]

[구미시]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여성역량강화 특강 및 5월 정례회의 개최

유범수 기자 | 입력 : 2021/05/10 [17:19]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월예)에서는 5. 10.(월) 10:00 여성단체협의회 사무실에서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역량강화를 위한 특강과5월 정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특강의 주제는 “스마트폰 응용 활용법”으로 중장년층 여성들의 디지털소외를 막고 효율적인 스마트폰 활용을 돕는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진행되었다.

 

이월예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오늘 강의를 통하여 sns 활용, 사진 및 영상 편집 등을 익혀 여성단체 소식과 시정 홍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기대하고, 특히 MZ세대와 소통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뜻깊은 강의였다고 전하며, 역량강화의 기회를 통해 여성단체협의회 자부심을 가지고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더욱 사명감을 가지고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또한, 여성단체회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배용수 부시장은 “구미여성의 대표로서 여성의 권익증진과 다양한 사회활동의 선봉에 서서 꾸준히 노력하는 여성단체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특히 코로나19 장기화에 대응한 순차적인 백신접종과 10월에 개최되는 전국체전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는 현재 16개단체 21,779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이웃사랑 실천뿐만 아니라 여성역량강화교육, 양성평등 문화확산등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특히 코로나19 극복 및 제102회 전국체전과 제41회 전국장애인 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 등 재원마련을 위한 구미시 예산절감에 여성단체한마음행사 예산을자발적으로 동참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