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미시] 자신의 이야기를 책으로 써보다

인문체험 「생애출판 나를 쓰다」 2회차 개강

유범수 기자 | 기사입력 2021/05/10 [15:32]

[구미시] 자신의 이야기를 책으로 써보다

인문체험 「생애출판 나를 쓰다」 2회차 개강

유범수 기자 | 입력 : 2021/05/10 [15:32]

 

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5월 7일(금) 오후 7시 시립중앙도서관에서 시민 12명이 참여한 가운데 인문체험 프로그램 「생애출판 나를 쓰다 2회차 - ‘나를 만든 나의 취향’」을 개강하였다.

 

생애출판 나를 쓰다」는 자신만의 책을 제작하는 체험 활동을 통해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새로운 자아를 발견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 3월 ‘나를 바꾼 인생 여행’을 주제로 첫 번째 강의를 시작하여 독립출판의 형태로 책이 발간되었다.

 

이번 회차는 5월 7일부터 6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기획서 작성 및 목차 다듬기, 책 내용 및 외형 구성, 가제본 인쇄 등의 과정을 거쳐 자신만의 책을 만들게 된다. 진서하 지역작가와 김보경 북디자이너가 강사로 참여하며, 강의 사이의 준비기간을 늘려 참여자들이 차분하게 책의 내용을 구상할 수 있게 하였다.

 

한편 구미시는 구미형 인문도시를 만들기 위해 인문학습 동아리 지원, 인문마을 공동체 조성, 인문학 사랑방 운영 등의 사업을 시행하고 있으며,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인문학 강좌를 포함하여 다양한 인문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