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솔이엔씨 박상욱 대표, 모교 전남대에 8,500만원 기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6/08 [08:46]

한솔이엔씨 박상욱 대표, 모교 전남대에 8,500만원 기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6/08 [08:46]

 

 



㈜한솔이엔씨 박상욱 대표가 전남대학교에 발전기금 8천5백만원을 전달했다.

 

 전남대 해양학과 출신의 박상욱 대표이사는 6월 3일 가족과 함께 모교 정성택 총장을 예방해 8500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한 뒤 환담했다.

 

 박상욱 대표는 “회사는 크지 않지만, 환경영향평가와 어류 조사 등을 하는 해양환경전문기업으로서, 우리와 함께 연구에 나서고 있는 무인도서 연구센터가 활성화돼 후배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성택 총장은 “전문적인 기술과 뛰어난 식견이 뒷받침돼야 하는 국내 도서·해양 분야 발전을 위해 연구와 정책수행을 하고 계시는 것만으로도 우리 사회에 큰 보탬이 되고 있는데, 이렇듯 모교에 발전기금까지 기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학교발전과 훌륭한 인재양성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화답했다.

 

 박상욱 대표는 앞서 지난해까지 2천만원의 발전기금을 기부해 왔다.

 

 박상욱 대표는 지난 1996년 ㈜한솔이엔씨(전남 담양)를 창업한 이래, 해양환경조사 및 해양수치모델링, 환경영향평가, 토목 및 도시계획관련 엔지니어링, 전기·상하수도설비 등에서 두각을 나타내 왔다. 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 js-2158@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바쁘다 바빠, 농번기 새벽 들판
1/24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