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 눈덩이 봉사단 호국보훈의 달 계기 보훈가족 위문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6/18 [08:22]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 눈덩이 봉사단 호국보훈의 달 계기 보훈가족 위문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6/18 [08:22]

 



국가보훈처 인천보훈지청(지청장 박현숙)은 `21. 6. 17.(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남기후원으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독거 및 고령 등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보훈대상자 50가구에 백김치(500kg) 및 국수누룽지 선물세트를 전달하였다.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 사내 봉사단체인 눈덩이 봉사단은 임직원 급여의 일부를 자율적으로 모아 봉사단원들의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담아 지역주민과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16년부터 지속적으로 보훈가족의 복지향상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날 위문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서구지역의 소외된 국가유공자의 삶을 보듬고 그 분들의 희생과 공헌을 잊지 않고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하였으며위문품을 전달받은 보훈가족 어르신은 코로나19 사태로 일상생활이 어렵고 더욱 외로웠는데 이렇게 직접 찾아와 위로해 주어 정말 감사하고 백김치누룽지도 잘 먹겠다고 인사했다.

 

 

인천보훈지청은 국가유공자의 헌신을 잊지 않고 보답하며 보훈가족에게 든든한 보훈복지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역사회 복지자원과 지속적인 연계를 추진할 예정이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