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돌아온 로코퀸’ 서현진, 사랑스러움 가득한 화보 공개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1/06/21 [10:40]

‘돌아온 로코퀸’ 서현진, 사랑스러움 가득한 화보 공개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1/06/21 [10:40]

 

 

 

배우 서현진이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마리끌레르 7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워치&주얼리 브랜드 로즈몽(Rosemont)과 함께한 화보로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으로 복귀를 앞둔 로코퀸 ‘서현진’의 로맨틱한 순간들을 담아냈다. 특히 설렘 가득한 첫사랑을 떠오르게 하는 서현진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로즈몽 특유의 우아하고 로맨틱한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만개한 꽃처럼 싱그럽고 낭만적인 여름 화보가 탄생했다.

 

서현진은 연인을 바라보는 듯한 설렘 가득한 소녀스러운 모습부터 사랑에 푹 빠져 행복을 만끽하는 성숙한 여인의 모습까지 매 컷마다 다양한 감정선을 서현진만의 흡입력 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섬세하게 표현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화보에서 서현진은 화이트부터 핑크, 블루, 옐로우 등 비비드한 색감과 러블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의상에 로즈몽 워치&주얼리로 세련된 포인트를 더해 사랑스러운 서현진 표 여친룩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서현진은 플라워 패턴의 새하얀 레이스 드레스에 밤하늘같이 깊은 색감의 블루 토파즈와 화이트 토파즈의 조화로운 반짝임이 아름다운 주얼리와 클래식한 시계를 매치해 우아함을 더하는 한편, 사랑스러운 셔링 디테일이 매력적인 블라우스에는 시그니처 장미 펜던트가 매력적인 목걸이와 귀걸이로 포인트를 줘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이외에도 핑크 레이스 블라우스, 오프숄더 드레스, 스퀘어 넥 원피스 등 페미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의상에 로즈몽의 우아한 로즈골드 주얼리와 시계를 다양하게 믹스매치해 로코퀸의 복귀를 알리는 듯 설렘 가득한 첫사랑 비주얼을 여실히 보여줬다. 특히 서현진은 사랑에 빠진 설렘과 기쁨 등 다양한 감정을 섬세한 표정 연기, 손짓 등으로 다채롭게 표현해 마치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것 같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로즈몽 브랜드 관계자는 “매 작품마다 많은 공감을 이끌어낸 사랑스러운 배우 서현진과 로맨틱한 감성이 매력적인 브랜드 로즈몽이 만나 사랑에 빠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아름답게 표현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싱그러운 여름 화보를 완성했다”며 “서현진과 로즈몽이 제안하는 낭만적인 워치&주얼리 스타일링을 참고해 올 여름 더욱 싱그럽고 아름다운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현진과 로즈몽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매거진 마리끌레르 7월호와 로즈몽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현진은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 강다정 역을 맡아 색다른 힐링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오는 7월 5일(월) 밤 9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로즈몽​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