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평택시] 서정청소년문화의집, 2021경기꿈의학교 우리마을탐방대 개교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6/22 [12:32]

[평택시] 서정청소년문화의집, 2021경기꿈의학교 우리마을탐방대 개교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1/06/22 [12:32]

 

 

평택시(시장 정장선) 서정청소년문화의집[(사)평택YFC, 관장 최중호]은경기도, 경기도교육지원청, 평택시, 평택시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이 운영하는 2021년 경기꿈의학교 ‘우리마을탐방대’의 개교식을 지난 19일 진행했다.

 

‘우리마을탐방대’는 지역 역사 교육과 미디어를 융합한 학교 밖 활동으로, ‘청소년도 마을의 주인이다’는 비전을 가지고 마을의 역사와 문화를 알아보며 마을 탐방을 통해 애향심을 높이고, 청소년들의 개성있는 아이디어로 지역홍보 영상을 제작해 알리고자 기획됐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최중호 관장은 “청소년이 ‘우리마을탐방대’를 통해 우리 고장의 자부심을 가지고 비전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하며, “코로나19 대비해 청소년들의 사전안전교육, 발열체크, 손소독제, KF94마스크 등 방역에 각별히 유의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평택YFC/서정청소년문화의집은 ‘우리마을탐방대’ 이외에도 미디어프로그램, 청소년동아리, 진로, 인성 등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jyouth0601/), 밴드(https://band.us/@sjyouth), 블로그(https://blog.naver.com/sjyouth0601)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활동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전화(031-663-1888)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