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통영시 해수욕장 안전관리 및 코로나19 방역 강화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7/20 [12:36]

통영시 해수욕장 안전관리 및 코로나19 방역 강화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1/07/20 [12:36]

 

통영시는 올해 해수욕장 이용객에게 쾌적한 해수욕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양질의 모래 보충 및 해수욕장 별 편의시설을 일제 정비하였고, 원격 재난방송시스템 보수 및 수상오토바이를 수리하여 해수욕장 내 물놀이 사고 예방및 안전관리와 특히 코로나19 예방 방역을 강화하였다.

 

아울러 안전관리요원과 시설관리요원을 채용 배치하여 쾌적한 해수욕장 환경을조성하였으며, 관련 유관기관과 협업체계를 구축하여 이용객들이 즐겁고 편안하게해수욕장을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올해는 작년에 이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시민들의 우려가 큰 만큼 '해수욕장 안전관리 근무자'를 작년대비 두배로 편성하여 해수욕장 입장객에 대해 070 안심콜확인 또는 출입 서명부 작성 및 발열체크를 완료한 이용객에게 ‘안심손목밴드’를 착용하게 하여 미착용자에 대해 해수욕장 이용을 제한하는 등 코로나19 예방 및 관리를강화하였다.

 

또한 파라솔 2m 거리두기, 다중이용시설(행정봉사실, 화장실 등) 매일 2회 이상소독 및 환기, 손 소독제 비치는 물론 샤워시설 및 대여시설 이용객의 서명부 작성도 실시하고 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아름답고 깨끗한 해수욕장을 제공하고,편안하고 안전한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코로나 19 확산 방지 및 안전사고 예방에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