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월군, 영월 청소년들 위한 4차 미래산업 체험 캠프 운영!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7/20 [12:52]

영월군, 영월 청소년들 위한 4차 미래산업 체험 캠프 운영!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1/07/20 [12:52]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 연당중학교, 쌍룡중학교에서 3차례에 걸쳐 4차 미래 산업 체험캠프 운영!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사)아름다운청소년들)은 지난 13일, 14일 양일에 걸쳐 노원청소년직업체험센터와 함께 영월군 청소년들에게 4차 미래 산업 체험 캠프를 제공하였다.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이 위치 한 주천면 인근 청소년들을 중심으로 1회, 연당중학교와 쌍룡중학교 전교생을 대상으로 각 1회씩 진행되었다. 이번 체험 캠프는 iot, VR, 디지털드로잉, 로봇탱크, 3D펜, 드론까지 6가지 체험으로 구성되었으며 소그룹으로 이동하며 체험을 진행하여 코로나19 방역 및 거리두기를 준수하였다.

 

참여 청소년 중에는 VR과 드론 조종이 처음인 청소년들도 있어 “좀 더 긴 시간 참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한번으로 끝난 체험활동에 아쉬움을 나타냈다.

 

「찾아가는 꿈이룸 캠프」라는 프로그램로 진행된 4차 미래산업 체험은 작년도 주천중학교를 시작으로, 올해까지 이어졌다. 앞으로도 영월의 청소년들을 위하여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