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해군] 남해군 위기 청소년 발굴을 위한 거리상담 실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어려운 고민을 쉽게 나눠요’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7/20 [17:24]

[남해군] 남해군 위기 청소년 발굴을 위한 거리상담 실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어려운 고민을 쉽게 나눠요’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1/07/20 [17:24]

 

남해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연주 청년혁신과장)에서는 지난 14일 하교시간에 맞춰 남해읍 사거리에서 ‘학교폭력․성폭력예방 및 위기청소년 발굴을 위한 거리 상담’을 진행했다.

 

이번 거리상담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었으며, 남해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보물섬가정행복상담소 등 청소년관련기관이 동참 했다.

 

특히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게 QR코드에 함께 접속하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며 청소년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더욱 쉽게 상담센터에 다가갈 수 있도록 접근성을 더하였다.

 

또한 학교폭력·성폭력 대처방법 리플릿과 인터넷․스마트폰사용법 홍보물 배부, 1388청소년전화 안내 활동도 펼쳤다.

 

이연주 센터장(청년혁신과장)은 “이번 카카오톡 채널 홍보를 통해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게 편하게 센터에 접근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위기청소년의 조기 발굴과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해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남해군종합사회복지관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개인상담과 집단상담, 심리검사 등을 통해 청소년이 건강한 삶의 주인으로 성장하 도록 돕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863-5279, 1388)로 방문 또는 전화를 통해 언제든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