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동군] 제45회 영동군 인터넷정보검색대회, 푸짐한 선물과 함께 코로나 극복!

임영원 기자 | 기사입력 2021/07/21 [11:24]

[영동군] 제45회 영동군 인터넷정보검색대회, 푸짐한 선물과 함께 코로나 극복!

임영원 기자 | 입력 : 2021/07/21 [11:24]

 

충북 영동군은 군민과 네티즌을 대상으로 오는 7월 27일까지‘제45회 영동군 인터넷정보검색대회’를 연다고 밝혔다.

 

군은 전국 네티즌에게 국악과 과일의 고장 영동의 매력과 4대 축제를 전국에 알리고 코로나19 극복의 메시지와 소소한 즐거움을 전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

 

대회 참가는 영동군 홈페이지(http://www.yd21.go.kr)에 접속해 홈페이지에 게재된 정보검색대회 객관식 5문항을 온라인으로 정답을 적어 제출하면 된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로도 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문제는 영동군 관련사항이나 관광 정보 등 홈페이지에 담긴 내용들이다.

 

문항에 힌트가 표시돼 있어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누구나 쉽게 풀 수 있도록 구성됐다.

 

수상자는 만점자 중 무작위 추첨으로 결정해, 오는 7월 29일 군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에 게재될 예정이다.

 

△레인보우상 10명(영동특산품 7만원상당) △메이빌상 20명(영동특산품 6만원상당) △감이랑포미랑상 30명(영동특산품 5만원상당) 등 총60명의 당첨자에게는 영동의 정성이 담김 푸짐한 선물이 전달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영동의 숨은 매력과 자랑거리를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지역농가의 농가소득 증대에 도움을 주고자 대회를 마련했다”라며, “퀴즈도 풀고 행운의 선물도 받으며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도 날려버리시기 바란다”라고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