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해해경, 튜브 표류자 및 표류 레저보트 승선원 잇달아 구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7/23 [18:03]

동해해경, 튜브 표류자 및 표류 레저보트 승선원 잇달아 구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7/23 [18:03]

 



동해해양경찰서
(서장 이천식)는 오늘(23) 오후 강릉 송정해변 해상에서 튜브를 타고 떠내려가는 일가족 2명과 안목해변 인근 해상에서 기관고장으로 표류하던 레저보트 승선원 6명을 구조했다고 밝혔다.

 

동해해경에 따르면, 오늘 오후 343분경 강릉시 송정해변 앞 해상에서 아버지와 딸이 튜브를 타고 먼 바다로 떠내려 가고 있다는 신고를접수하고 강릉파출소 연안구조정을 현장으로 급파해 표류자 2명을 경찰관이 직접 입수해 구조했다.

 



이에 앞서 오후 218분경 강릉시 안목해변 앞 가두리양식장 인근 해상에서 레저보트(1.46)가 기관고장으로 항해가 불가하여 표류하고 있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해상 순찰중인 강릉파출소 연안구조정을 현장으로 급파, 3분만에 도착해 바람에 의해 가두리양식장 쪽으로 떠밀리고있는 레저보트 승선원 6명을 구조했다.

 

동해해경 관계자는 물놀이 전 구명조끼 착용 및 안전수칙을 꼭 지켜주시길 바라며, 레저보트 등을 이용한 안전한 레저활동을 위해 출항 전 기관·장비 점검은 물론 구명조끼도 반드시 착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