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홍천군]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3차 회의 개최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7/23 [16:35]

[홍천군]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3차 회의 개최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1/07/23 [16:35]

 

홍천군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신진숙, 민간위원장 박도근)는 지난 7월 21일 ‘2021년 제3차 회의’를 개최했다.

 

회의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서면으로 진행됐으며, 서면 협의체 지역연계모금사업 및 특화사업(여름나기 물품지원) 안건에 대해 심의했다.

 

회의에서는 지역연계모금사업을 추진해 서면 전용 기부금 접수창구인 ‘서면 희망주머니’를 만들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이웃이 돕는 마을 공동체 기부 문화 확산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하자는 데 뜻을 모았다.

 

또 특화사업(여름나기 물품지원)은 오는 7월 30일, 17개 리 저소득층 17가구에게 여름 이불을 지원키로 결정했다.   

 

박도근 민간위원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해 우리지역 특성에 맞는 특화사업을 추진해 도움을 드리려 노력하겠다”며 “지역연계모금사업 ‘서면 희망주머니’를 홍보해 기부문화 확산에 서면 협의체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진숙 서면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시는 서면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협의체가 복지사각지대와 공급자를 연계·지원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