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양군] 플라이강원, 강원지역 GS25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 진행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7/23 [12:10]

[양양군] 플라이강원, 강원지역 GS25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 진행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1/07/23 [12:10]

 

양양국제공항을 모기지로 하는 TCC항공사 플라이강원은 GS25강원 영동팀과 업무 제휴를 맺고, 플라이강원 탑승객을 대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플라이강원 탑승객들은 오늘(23일)부터 강원도 속초, 고성, 양양에 위치한 GS25 편의점 10개 지점(인구해변점, 죽도비치점, 하조대해변점, 하조대터미널점, 낙산해송점, 낙산해변점, 속초대포점, 속초해오름점, 고성봉포점, 남애항점)에서 탑승권을 제시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GS25편의점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플라이강원 머그컵과 추첨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숙박권 1매의 경품을 제공한다.

 

플라이강원 관계자는 “플라이강원을 타고 강원도 여행을 오시는 탑승객들을 위해 무더운 여름 시원한 커피 한 잔 드시고 즐거운 여행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GS25강원 영동팀과 함께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가 앞으로 더 많은 부문에서 협력해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휴 프로모션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플라이강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