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교육지원청, 방과후학교 외부강사·순회강사 역량강화 연수 실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7/25 [07:26]

고흥교육지원청, 방과후학교 외부강사·순회강사 역량강화 연수 실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7/25 [07:26]

 



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희학교지원센터에서는 7월 21() Wee센터 다목적 강당에서 관내 초·중학교 방과후학교 외부강사 및 순회강사 90여명을 대상으로 성폭력·성희롱 없는 밝은 교육이라는 주제로 방과후학교 외부강사·순회강사 역량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오전과 오후 2회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학생지도 역량 및 업무 이해도 향상청렴의식 제고그리고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성범죄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예방 강화를 목적으로 운영되었다.

 

또한연수 후에는 방과후학교 운영 개선을 위한 의견을 받았으며이를 검토하여 향후 방과후학교 운영에 적극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연수에 참석한 한 방과후학교 강사는 처음 방과후강사를 하면서 프로그램 진행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수업방식교재 공유 등 다양한 정보교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특히 성범죄 예방과 건전한 성문화 인식 개선에 유익한 시간이였다” 고 말했다.

 

김정희 교육장은 교육의 질은 교사의 질을 넘어설 수 없기에 강사의 높은 전문성과 청렴성안전 의식이 바탕이 되어야 하며또한 학생들의 안전과 학습권이 보호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노력하여 고흥 방과후학교의 내실화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