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중기진흥원, 중기 육성자금 등 지원 강화

목포신협과 업무협약 통해 실효성 있는 지원 힘 모으기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7/25 [13:32]

전남중기진흥원, 중기 육성자금 등 지원 강화

목포신협과 업무협약 통해 실효성 있는 지원 힘 모으기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7/25 [13:32]

 



전남중소기업진흥원(원장 우천식)은 목포신용협동조합(이사장 박우영)과 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복합지원 업무협약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최근 코로나19 변종바이러스 재확산으로 장기화하는 지역경제 침체 속에서 위기를 맞은 지역 중소기업에 활기를 불어넣고, 실효성 있는 기업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것이다.

협약에 따라 전남중소기업진흥원과 목포신협은 전라남도 중소기업 육성자금 관련 정보 교류 및 업무 협력과 함께 지역 중소기업 지원행사와 지원시책 홍보에 함께 나선다.

특히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 대상 기업을 함께 적극 발굴하고, 추천과 대출을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해 지역 기업의 자금 유동성을 개선하는데 힘을 모을 계획이다.

우천식 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경제가 급속도로 악화되고 있는데, 이런 때일수록 중소기업 지원기관과 금융기관 등이 힘을 모아 기업을 위한 새로운 활로를 앞장서 개척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기업 현장에서 더 피부에 와닿는 실효성 있는 위기 극복 지원 방안을 적극 마련하고 실행하겠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 js-2158@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파주시] 자유로 따라 황금노을에 물드는 파주 문산노을길
1/14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