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비디오스타’ 현대무용가 안은미, '영화 미인 베드신' 지도 비하인드 공개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1/07/27 [15:31]

‘비디오스타’ 현대무용가 안은미, '영화 미인 베드신' 지도 비하인드 공개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1/07/27 [15:31]

 

‘비디오스타’ 현대무용가 안은미가 이색 이력들로 놀라움을 안긴다.

 

7월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청출어람 특집 ‘쪽빛 같은 내 새끼’로 꾸며지는 가운데, 래퍼 개코,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 현대무용가 안은미, 방송인 김소영이 출연해 다양한 볼거리와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안은미는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한국 대표 현대 무용가이다. 미국, 영국, 프랑스, 브라질 등 해외 러브콜을 받으며 한국 예술의 멋을 전파했으며, 국내 시청자들에게는 2013년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의 안무가로 친숙하다. 이날 안은미는 88올림픽의 매스게임을 지도했던 이색 이력은 물론, 파격적인 베드신으로 당시 큰 화제를 불러모았던 영화 ‘미인’의 베드신 몸 연출을 맡았던 일화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금과는 사뭇 다른 그 시절 아날로그식 매스게임 연출과 오직 안은미만이 할 수 있는 베드신 몸 연출의 비하인드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녹화에는 안은미의 제자이자 씽씽밴드로 큰 인기를 끌었던 경기 민요 소리꾼 이희문이 함께 출연한다. 제자 이희문의 무대를 보며 한껏 흥이 오른 안은미는 즉석에서 노래와 찰떡궁합인 안무를 선보이며 세계 최초 즉석 컬래버이션 무대를 성사시켰다는 후문.

 

한편 제자 이희문은 스승 안은미에 대해 “돈 개념이 없다”고 깜짝 폭로해 안은미를 진땀 흘리게 했다. 이희문이 무대 연출을 준비하던 당시 스승 안은미가 가장 먼저 해준 이야기 역시 “돈 쓸 준비 됐니?” 였다고.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낸 안은미의 소비 철학(?)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현대무용가 안은미의 대담한 토크는 7월 27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가을 마중 나온 금산천 황색 코스모스
1/1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