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참좋은사람들 사랑나눔공동체,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 가져

- 수성동 취약계층 주민 160세대 각 가정에 삼계탕 전달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7/27 [20:13]

참좋은사람들 사랑나눔공동체,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 가져

- 수성동 취약계층 주민 160세대 각 가정에 삼계탕 전달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1/07/27 [20:13]

()참좋은사람들 사랑나눔공동체(대표 유영준)27일 정읍시 수성동 취약계층 주민들을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날 나눔은 코로나19와 무더위에 지친 수성동 지역 취약계층을 위로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좋은사람들 사랑나눔공동체는 손수 닭을 손질하고 각종 약초로 우려낸 육수를 이용해 삼계탕 160인분을 조리했다.

 

또한 아름다운 정읍 만들기 시민모임회원 20여 명은 삼계탕 포장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비대면 배달 봉사에 참여했다.

 

특히, 유진섭 시장도 이날 현장을 방문해 무더위에 구슬땀을 흘리며 이웃을 향한 봉사활동을 펼친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유영준 대표는 무더위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작은 마음이라도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앞으로도 사회적으로 어려운 분들을 향한 관심과 사랑으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진섭 시장은 우리 지역의 사회적 약자들에게 관심과 나눔을 전하는 단체들이 있어 참으로 든든하다앞으로도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정읍시를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좋은사람들 사랑나눔공동체는 무료급식과 푸드뱅크, 푸드마켓 등의 사업을 진행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단체다.

 

또한, 행복 빨래방 사업을 통해 빨래가 어려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이불 세탁을 지원하는 등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