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천시교육청] 인천광역시교육청화도진도서관, ‘2021 한 여름 밤의 북 콘서트’공연

김혜지 기자 | 기사입력 2021/07/28 [12:50]

[인천시교육청] 인천광역시교육청화도진도서관, ‘2021 한 여름 밤의 북 콘서트’공연

김혜지 기자 | 입력 : 2021/07/28 [12:50]

 

인천광역시교육청화도진도서관(관장 강신호)은 한 여름 무더위와 지역주민의 코로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하여 8월 26일 (목)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검은고양이 & 지킬박사와 하이드」 북 콘서트를 온라인(유튜브)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화도진도서관에서 매달 목요일에 운영하는 인문독서 프로그램으로 북콘서트 전문 밴드인 ‘책의 노래_서율’이 공포소설의 대표작인 「검은 고양이」와 「지킬박사와 하이드」 두 작품을 각색한 북콘서트를 공연한다.

 

애드가 앨런 포의 단편소설 「검은 고양이」와 영화와 뮤지컬로 사람들에게 친숙한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장편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의 줄거리를 전문 배우의 낭독극과 음악이 어우러져 청소년과 성인 모두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은 사전 신청자에 한해 실시간 온라인(유튜브)을 통해 관람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8월 1일(일) 10시부터 접수한다.

 

지역주민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ice.go.kr/hwadojin)를 참고하거나 전화(☎032-760-4121, 2)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