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통영해양경찰서, 연안사고 위험예보제「주의보」발령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9/14 [21:06]

통영해양경찰서, 연안사고 위험예보제「주의보」발령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9/14 [21:06]

 



통영해양경찰서는 14호 태풍 찬투(CHANTHU)가 16일부터 남해안 부근에 상륙할 전망으로 9월 14일부터 기상 특보 해제 시까지 연안 안전 사고 위험예보제 “주의보”를 발령하여 각 파출소에서는 연안해역 순찰을 강화하고 연안사고 예방활동을 실시한다.

 

 통영해양경찰서는 위험예보 기간 중 보도자료, 파출소 옥외 전광판 및 시․군 보유 전광판 및 재난방송시스템 이용한 홍보와 관내 항포구, 방파제, 갯바위 등 위험구역을 중심으로 순찰 및 점검을 강화하여 연안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태풍 찬투 영향으로 16일부터 우리나라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며 현재 초속 39m로 강도가‘강’인 상태를 유지하고 북상 중이다.

 

 통영해양경찰서 관계자는“제14호 태풍 찬투는 지난 오마시스에 비해 더 많은 강풍과 함께 우리나라에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되므로 추석명절 연안사고예방을 위해 사전 대비에 철저히 하겠다. 국민들께서는 수시로 기상 정보를 확인하고 외출을 최대한 자제해 달라”고 전했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 js-2158@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가을 마중 나온 금산천 황색 코스모스
1/1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