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시 서구, 사랑·동행 음악회

최성수, 신효범, 박강성, 센트럴팝스오케스트라 출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10/11 [09:22]

대구시 서구, 사랑·동행 음악회

최성수, 신효범, 박강성, 센트럴팝스오케스트라 출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10/11 [09:22]

 



한국 라이브 음악의 거장 최성수, 신효범, 박강성이 함께하는 <사랑&동행 음악회>가 10월 16일 오후 5시에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수많은 히트곡의 주인공이자 최고의 싱어송 라이터 최성수, 난 널 사랑해를 비롯해 수많은 명곡을 부른 신효범, 폭발적 가창력의 주인공 박강성이 출연하고 수많은 무대경험으로 다져진 센트럴팝스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연주가 더해져 고품격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기존 콘텐츠와 차별화된 미디어아트를 활용한 맞춤영상, 공연 CG 제작 등으로 영상과 음향이 조화되며, 다양한 팝, 재즈, 가요, 클래식 음악, 시가(詩歌)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종합선물세트 같은 감동을 준비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된 우수공연으로 추억의 7080 그때 그시절! 가슴 설레던 감성을 관객에게 선사한다.

서구문화회관 관계자는 “한국 대중음악의 거장들이 함께 펼치는 위로와 희망의 콘서트로, 관객들이 사랑하는 히트곡과 그들의 이야기에 공감하는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충족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전석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가 필수이다. 예매는 10월 13일 9시 인터넷예매(티켓링크)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