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조사, 부여 임천면에 사랑의 연탄 전달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조남용 기자 | 기사입력 2021/10/18 [14:45]

대조사, 부여 임천면에 사랑의 연탄 전달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조남용 기자 | 입력 : 2021/10/18 [14:45]

 

부여군 임천면행정복지센터(면장 전광수)는 대조사(주지 현중)에서 지난 16일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연탄 3,600장(시가 27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1,500년의 깊은 역사를 자랑하는 대조사는 임천면 성흥산에 자리하고 있으며 영화·드라마 촬영장소로 널리 알려진 사랑나무와 함께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관광 명소다. 경내 뒤편에는 보물로 지정된 석조미륵보살입상이 있다.

 

2021년 대조사 산사음악회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은 많은 신도와 지역주민, 성흥산을 찾은 여행객들이 함께 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또한 대조사에서는 지난 석가탄신일에도 어려운 이웃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해 달라며 선풍기 100대를 지원하는 등 희망의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전광수 임천면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경제적·사회적으로 많이 위축돼 있는 요즘, 소외계층을 지속적으로 돌아봐 주셔서 감사하다”며 “후원해주신 따뜻한 마음을 주변 어려운 분들께 잘 전달해드리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