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양시] 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장·자문이사 위촉패 전달식

- 광양시 자원봉사 문화에 새로운 활력 기대 -

이미애 기자 | 기사입력 2021/10/26 [17:52]

[광양시] 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장·자문이사 위촉패 전달식

- 광양시 자원봉사 문화에 새로운 활력 기대 -

이미애 기자 | 입력 : 2021/10/26 [17:52]

 

광양시는 지난 25일 시청 접견실에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장·자문이사 위촉패 전달식을가졌다.

 

위촉패 전달식은 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 김주안(㈜프롬스 대표), 자문이사 이백구(광양상공회의소회장), 이광용(광양제철소 협력사협회 회장), 김유영(광양제철소 상생협의회 공동의장), 남은오(남경건설㈜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사랑나눔 △재능나눔 △시정협력 △환경 △안전지킴이 등 5개 영역의 110개 단체로 구성되어 활동하고 있다.

 

특히, 올해 코로나19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했던 예방접종센터에서 원활한 백신접종을 위해 접종절차와 동선을 안내했다.

 

그 밖에도 어린이 보육재단 릴레이 후원 문화 확산, 국립자원봉사 연수원 유치 지원, 매주 다양한 테마로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하는 물수제비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펼치고 있다.

 

김주안 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은 “광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위드 코로나시대에 맞는 자원봉사 활동 방향을 모색하고, 시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도록 다각적인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광양시 자원봉사자는 우리 시의 자랑이며, 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광양시 자원봉사단체의 위상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위촉된 회장님을비롯한 자문이사님께서 광양시 자원봉사 문화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