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양군, 여유있고 재미있게 여행하는 樂키박스 이벤트 진행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11/18 [10:55]

영양군, 여유있고 재미있게 여행하는 樂키박스 이벤트 진행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11/18 [10:55]

 



영양군은 경북북부권 11개 시·군(안동, 영주, 상주, 문경, 의성, 청송, 영양, 영덕, 예천, 봉화, 울진)과 함께 『겨울엔 위드 북새통』이라는 주제로 특산품을 활용한 「樂(락)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樂(락)키박스 이벤트는 경북북부권 공동마케팅 행사로 기획되었으며, 이벤트 상품은 경북북부권 11개 시·군의 우수한 특산품으로 구성된다.

 

이번 이벤트는 1차 락키박스 이벤트, 2차 베스트 리뷰 이벤트로 구성된다. 1차 이벤트는 경북 북부권 11개 시·군 여행 후기 또는 가고 싶은 북부권 여행지, 이외에도 락키박스를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최소 1만원에서 최대 5만원 상당의 락키박스가 무작위로 증정된다. 락키박스 받은 후 SNS 등 온라인 후기 중 베스트 리뷰 작성자 20명에게 북새통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선물을 보내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북나드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양군에서는 ‘빛깔좋은 영양고로쇠 고추장’, ‘반딧불이 우리콩 된장’ 세트를 이벤트 선물로 제공하는 동시에 여러 관광명소를 홍보할 예정이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비대면 시대에 어울리는 영양의 천연자원과 건강한 먹거리가 많은 관광객들에게 알려지기를 바라며, 경북 북부권의 관광자원이 서로 연계되어 함께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js-2158@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전남도, 11월 전통주에 담양 ‘천년담주’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