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교육지원청 Wee센터“더 든든한 요리 체험”

맘-품(호우)지원단 멘토와 멘티가 함께 하는 요리 체험 실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11/23 [07:40]

고흥교육지원청 Wee센터“더 든든한 요리 체험”

맘-품(호우)지원단 멘토와 멘티가 함께 하는 요리 체험 실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11/23 [07:40]

 



전라남도고흥교육지원청 Wee센터(교육장 김정희)는 11월20(토), 11월21(일)에 포두면 로즈마리쿡 체험장에서 정서적 돌봄 지원이 필요한 학생과 Wee센터 전문인력이 멘티와 멘토가 되어 건강한 식생활 안내를 돕기 위한 “더 든든한 요리 체험”을 실시하였다. 

 

이번 체험 활동은 멘티 멘토의 관계형성을 위해 ‘멘토와 토닥토닥, 두팔 벌려 제기받기, 빙고게임 등의 “펀한 레크레이션”을 시작으로 요리연구가 선생님의 우리몸을 살리는 건강한 식재료의 중요성 안내, 호박 견과류 파운드케익 만들기 체험 등유쾌하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오늘 참여한 고흥동초 5학년 학생은 “빙고게임에서 우리팀이 1등을 하여 선물을 받을 수 있어서 기뻤다. 다시 기회가 된다면 또 참여하고 싶다.” 동강초 5학년 학생은 “다른 학교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 레시피대로 따라 하니까파운드케익을 쉽게 만들어서 신기했다.” 녹동초 5학년 학생은 “오늘 할아버지 생신인데 내가 직접 만든 파운드케익을 선물로 드리면 할아버지께서 기뻐 하실 생각을 하니 뿌듯하다”고 말했다.

  

김정희 교육장은 “주말임에도 활동해주신 멘토 선생님들의 수고에 감사드리며,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 교육지원청은 지역과 함께 심리 정서적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