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도, 친환경농산물 우수성 전국에 알린다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서 우수제품 전시․판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11/25 [13:10]

전남도, 친환경농산물 우수성 전국에 알린다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서 우수제품 전시․판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11/25 [13:10]

 



 전라남도와 친환경농업인단체업체가 전국에 전남산 친환경농산물의 우수성 알리기 위해 손잡고 나섰다.

 

전남도는 ()전남친환경농업인연합회를 비롯한 5개 친환경농업단체업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1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에 참가했다.

 

전국에서 참여하는 이 박람회는 올바른 친환경농산물에 대한 인식 확산과 친환경농산물의 유통 확대를 위해 매년 부산 벡스코에서 펼쳐진다.

 

전남도는 ()전남친환경농업인연합회와 함께 홍보부스를 운영전남산 친환경농산물을 전시판매한다홍보 품목은 쌀유자고구마모링가 등 친환경농산물과 유기가공식품총 83개 제품이다.

 

전남도는 매년 이 박람회에서 전남산 친환경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시군에서 참가단체와 업체를 모집토록 하고홍보부스 임차료 및 설치비홍보물 제작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정희 전남도 친환경농업과장은 박람회가 건강하고 안전한 전남산 친환경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돼 친환경농가와 단체의 전국 판로 확대에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