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원도 학생선수와 일반학생이 함께하는 '2021. 청소년스포츠볼링한마당 화합 대회'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11/25 [10:40]

강원도 학생선수와 일반학생이 함께하는 '2021. 청소년스포츠볼링한마당 화합 대회'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11/25 [10:40]

 



강원도체육회는 11월 27일~28일, 양일 간 강원도 횡성군 라이징볼경기장에서 ‘2021청소년스포츠볼링한마당’ 대회를 개최한다.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강원도체육회, 강원도볼링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U-15부문과 U-18부문으로 구분하여 치러질 예정으로 두 부문에 걸쳐 총 21팀 81명이 참가 신청하여 대회 개최 이전 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학교운동부 소속 또는 대한체육회에 선수등록이 되어있는 학생선수들과 일반학생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화합의 장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경기 시작 전에 횡성군청 실업팀 선수들의 볼링 시범 및 원포인트 레슨의 기회도 제공된다.

 

도체육회에서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전자출입명부 도입, 발열체크, 외부인 출입 통제, 철저한 마스크 착용 등 체계적인 관리와 예방조치를 시행할 예정이다.

 

양희구 도체육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선수와 일반학생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볼링 종목의 저변확대와 코로나 19로 위축되었던 청소년 체육활동이 다시 활기를 찾을 것을 기대하며, 이번 대회 외에도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대회를 마련, 강원도 체육의 저변 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힘쓰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