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16회 정읍시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성황리에 열려

- 봉사자 90여 명 한자리, 위로와 격려를 위한 화합 한마당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1/12/01 [14:33]

‘제16회 정읍시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성황리에 열려

- 봉사자 90여 명 한자리, 위로와 격려를 위한 화합 한마당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1/12/01 [14:33]

정읍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용복)가 올 한 해 자원봉사에 헌신한 봉사자를 격려하고 사기진작과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자원봉사센터는 1일 연지아트홀에서 16회 정읍시 자원봉사자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 꾸준히 봉사활동을 한 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유진섭 시장을 대신해 박복만 복지교육국장과 조상중 정읍시의회 의장, 김수봉 정읍교육지원청 교육장, 이기선 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장 등 9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 유공자와 단체에 위로와 격려를 위한 표창 시상과 자원봉사자 간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시상식에서는 전라북도지사 표창 개인 6명과 단체 2개소를 비롯해 정읍시장 표창 4명과 시의회 의장 표창 3명 등 총 31명이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용복 센터장은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봉사자들 덕분에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었다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자신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계신 봉사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박복만 국장은 나 혼자 살아가는 것 보다 우리를 생각하며 봉사하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공동체 정신이 더불어 행복한, 더 좋은 정읍을 만들고 있다앞으로도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수상자와 자원봉사자 등 최소 인원만 참석했으며 발열 체크와 손 소독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