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왕시] 의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우리끼리 캠핑 ON’프로그램 성료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1/12/01 [17:12]

[의왕시] 의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우리끼리 캠핑 ON’프로그램 성료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1/12/01 [17:12]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1월 6일부터 27일까지 8회에 걸쳐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지원을 위한 ‘우리끼리 캠핑 ON’프로그램 운영했다.

 

‘우리끼리 캠핑 ON’프로그램은 청소년의 스트레스 해소 및 또래관계 회복, 캠핑경험을 해보지 못한 청소년들을 위한 캠핑장 체험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수련관 2층 유휴공간에 캠핑장을 꾸며 11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오전, 오후로 나눠 3시간씩 총8회(팀당 최대인원 4명) 운영으로,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마무리됐다.

 

캠핑에 참여한 김현지(부곡초) 학생은 “친구들끼리만 캠핑을 올 수 있어 더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캠핑장도 예쁘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보드게임도 하고, 로제 떡볶이도 함께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고 말했다.

 

임우진(부곡중) 학생은 “오랫만에 친구들과 휴대폰이 아닌 함께 모여대화를 할 수 있어 즐거웠고 3시간이 너무 짧아 아쉽고 밤에 캠핑을 하면 더 좋았을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