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1년 정읍시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대회’ 성황리에 열려

- 새마을지도자 노고 치하·격려, 회원 간 소통의 장 ‘마련’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1/12/03 [20:07]

‘2021년 정읍시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대회’ 성황리에 열려

- 새마을지도자 노고 치하·격려, 회원 간 소통의 장 ‘마련’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1/12/03 [20:07]

정읍시새마을회(회장 김학구)3일 정읍시 국민체육센터에서 ‘2021년 정읍시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진섭 시장과 조상중 정읍시의회 의장, ·도의원, 기관단체장, 새마을지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자로만 참석을 허용했으며, 30명의 방역관리자가 행사장 곳곳을 수시로 점검했다.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대회는 배려와 협동의 정신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을 펼친 새마을지도자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지역사회발전과 새마을운동에 헌신한 유공자에 대한 시상과 회원 간의 화합을 다지는 한마당 공연이 펼쳐졌다.

 

또 나날이 심각해지는 기후 위기를 극복하고, 정읍의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생명 운동 탄소중립 실천 의지를 다짐하는 캠페인도 진행했다.

 

김학구 회장은 회원들 간의 상호 화합을 도모하고, 새마을운동의 미래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새마을운동의 정신을 계승·발전해 나눔·봉사·배려의 의미를 되새기고 실천함으로써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새마을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진섭 시장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큰 힘이 되어준 새마을지도자에 존경과 감사를 보낸다앞으로도 정읍 발전의 원동력이라는 긍지와 함께 시민 행복 시대를 열어가는 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정읍시새마을회는 매년 사랑의 고추장 나눔, 김장김치 나눔, 청소년 인문학 캠프 등을 추진하며, 상생과 협력으로 만들어가는 함께 잘사는 공동체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의왕 백운호수, 아름다운 겨울 정취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