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해해경, 새해 첫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생명나눔 실천, 혈액수급에 도움 주고자 60여명 동참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1/11 [13:37]

동해해경, 새해 첫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생명나눔 실천, 혈액수급에 도움 주고자 60여명 동참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1/11 [13:37]

▲ 헌혈 참여하는 동해해경

 

▲ 이천식 서장

동해해양경찰서는 오늘(11)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어려워진 혈액수급난을극복하기 위해 새해 첫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헌혈행사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헌혈자가 줄어 혈액의 안정적 공급에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에 따라 헌혈 가능한 60여명의 직원 및 의무경찰이 자발적으로 단체 헌혈을 실시했으며, 헌혈버스 사전 소독, 개인별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상태에서 진행됐다.

 

 

이날 헌혈에 참가한 문석현 경장은 대한적십자사의 혈액부족 관련 기사를보고 정말 걱정이 든다,“앞으로도 자발적인 헌혈 분위기를 조성하고 주기적인 헌혈 행사를 통해 혈액수급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강원혈액원) 관계자는 혈액수급이 어려운 시기에 동해해경에서 매년 적극적으로 단체 헌혈에 동참해 준 덕에 원활한 혈액수급에 큰 도움이 됐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동해해양경찰서는 안정적인 혈액공급을 위해 매년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참여해 헌혈문화 확산과 사회적 책임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윤진성기자

 
이메일:js-2158@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감곡면 동곡마을, 함박웃음 닮은 작약꽃 ‘활짝’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