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고양시에 사랑의 성금 및 물품 전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1/28 [10:09]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고양시에 사랑의 성금 및 물품 전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1/28 [10:09]

▲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고양시에 사랑의 성금 및 물품 전달

고양시는 지난 26일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에서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이웃돕기를 위한 사랑의 성금 3천만원과 2천7백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이상헌 회장, 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시 관계자들이 함께 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사랑의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주거환경개선사업(지-하우징)사업 등 저소득층을 위한 사업에, 생필품 등 현물은 관내 종합사회복지관 및 저소득 취약가정에 배분될 예정이다.

 

고양시 기업경쟁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단체인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이상헌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악화로 기업들도 모두 힘든 상황이지만 어려운 때일수록 지역사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 관심을 갖고 작은 힘이라도 보태야 한다”며 성금 및 물품 전달에 대한 뜻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꾸준한 나눔으로 따뜻한 온기를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달해주신 성금과 물품은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해져 모두가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