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북구, 하반기 안심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

이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5/12 [10:55]

강북구, 하반기 안심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

이수현 기자 | 입력 : 2022/05/12 [10:55]


서울 강북구(구청장 박겸수)가 오는 17일까지 2022년 하반기 '서울시민 안심일자리(공공근로)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폐자원재활용 ▲복지(급식)지원 ▲청년일자리 ▲일반노무 ▲청결강북 ▲행정서비스 지원 등 6개다.

신청 자격은 만 18세 이상 근로 능력이 있는 강북구민이다. 단 가구소득이 기준중위소득 70% 이하이며 가족 합산 재산이 4억 원 이하여야 한다.

또한 국민기초생활보장법상의 생계급여 수급권자, 실업급여 수급자, 최근 2년간 2회 이상 공공일자리사업에 참여한 자와 연속 2회 공공일자리사업에 참여한 자 등은 신청 대상에서 제외된다. 단 생계급여 수급권자는 사업 참여시 수급권 포기를 명확히 한 경우 참여할 수 있다.

구는 오는 28일까지 사업별 자격 조건, 가산점 등을 고려해 총 319명의 근로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참여 희망자는 신분증, 구직등록필증, 가점대상 증빙서류 등을 지참해 주소지 관할 주민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구비서류 및 공고 사항 등은 강북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북구 일자리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박겸수 강북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일자리를 잃은 구민들에게 이번 공공일자리 사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강북구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강북구청 보도자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