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상률 경남청장, 마산동부서 방문, 현장 소통간담회 가져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5/15 [08:39]

이상률 경남청장, 마산동부서 방문, 현장 소통간담회 가져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5/15 [08:39]

▲ 이상률 경남청장, 마산동부서 방문, 현장 소통간담회



이상률 경남청장은 2022년 5월 12일 13:30에 마산동부경찰서를 방문하여 협력단체원, 직원들과 함께하는 현장 소통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4층 중회의실에서 협력단체원과의 간담회에 이어 7층 대강당에서 직원소통 간담회를 갖고 양덕지구대로 이동하여 현장 근무자를 격려하는 순서로 약 2시간 30분간 진행됐다.

이상률 경남청장은 평소 경찰업무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윤영주 경찰발전협의회장을 비롯한 12명의 협력단체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다양한 시민의 의견을 들었으며 특히,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초등학교 앞에서 교통지도를 해 주시고 계신 변미경 녹색어머니 연합회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직원들과 함께하는 소통간담회에서는 경찰 입직 전에 전국씨름 대회에서 다양한 우승경력이 있는 강원영 순경 등 MZ세대 경찰관과 올해 6월 정년퇴임을 앞둔 홍순호 안보계장 등 40여명의 직원들과 격의없는 대화를 나누면서 현장직원의 목소리를 듣고 직원들의 근무여건 개선과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면서, 지금은 수사권 조정과 아울러 국민들의 경찰업무 처리에 대한 기대치도 높고 요구사항도 다양하여 현장업무 처리가 힘들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맡은 바 위치에서 열심히 일해 주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면서 코로나가 완전히 종식되지 않은 만큼 방역수칙을 잘 지켜 건강하게 시민의 안전을 지켜 줄 것을 당부했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