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시] 광주시 송정동, ‘슬기로운 송정동 길라잡이’ 책자 발간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2/05/20 [10:59]

[광주시] 광주시 송정동, ‘슬기로운 송정동 길라잡이’ 책자 발간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2/05/20 [10:59]

 

광주시 송정동은 주요 관내 정보 및 각종 복지서비스에 대한 주민 접근성을 높이고 지역의 역사와 각종 현황 등을 한눈에 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2022년도 송정동 길라잡이 안내 책자’를 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지역주민과 전입자를 위해 발간한 이 책자는 총 47페이지 분량으로 송정동 역사 및 연혁, 일반현황, 주요시설‧관광지와 축제 이외에 아동, 청소년, 노인복지 등 지역주민들을 위한 사회복지서비스 업무 안내 지침을 알기 쉽게 정리했다.

 
송정동은 발행한 책자 1천300부를 행정복지센터에 비치해 지역주민 및 새로 전입한 주민들에게 송정동 홍보와 시기별 받아야 할 복지 혜택을 활용할 수 있게 배부할 계획이다. 또한, 일회성 책자에 그치지 않고 가정에서 보관해 필요할 때마다 찾아볼 수 있는 생활 가이드북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 남기태 동장은 “주민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제작했다”며 “책자에 담긴 유익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 사업들을 시민들이 잘 활용해 살기 좋은 송정동, 행복한 광주시로 한 걸음 더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