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용인시축구센터U18덕영, 무학기 전국고교 축구대회 우승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6/17 [17:07]

용인시축구센터U18덕영, 무학기 전국고교 축구대회 우승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6/17 [17:07]

▲ 용인시축구센터U18덕영이 ‘제27회 무학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의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용인시축구센터U18덕영이 지난 3일부터 15일까지 경남 남해에서 치러진 ‘제27회 무학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의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용인시축구센터U18덕영은 지난 15일 남해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용인태성FC와의 결승전에서 1대0으로 승리했다. 전반 38분 상대 진영 패널티 박스 안에서 김민재 선수의 절묘한 선제골이 결승을 이끌었다.

 

용인시축구센터U18덕영은 개막 전부터 이번 대회 우승 후보로 꼽히며 다른 팀들의 경계대상 1호였다. 이러한 기대에 응답이라도 하듯 예선부터 큰 점수차로 승전고를 울렸다.

 

본선 8강 예산 삽교FC와의 경기에서는 아슬아슬한 승부차기까지 이어졌지만, 골키퍼 최강서 선수의 선방에 힘입어 4강에 진출해 결국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이달 초 취임한 이을용 용인시축구센터 총감독은 대회 기간 현지에서 선수단과 함께하며 선수 시절 노하우를 전수하고 선수 개개인의 경기력을 최대로 끌어올리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이을용 총감독은 “용인시축구센터에 명불허전이라는 수식어가 괜히 붙은 것이 아니었다”며 “훌륭한 선수들이 있어 축구센터의 앞날은 화창하다. 대한민국 청소년 축구가 지향해야 할 모범사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용인시축구센터U18덕영은 페어플레이팀상을, 이영진 감독과 조정민 코치는 각각 최우수지도자상과 우수지도자상을 수상하는 영광도 안았다. 최우수선수상(서동혁), 공격상(김민재), GK상(최강서), 영플레이어상(임보혁)도 휩쓸었다.

 

이영진 감독은 “대담하게 경기를 해준 우리 선수들에게 고맙고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선수들이 대회에서 충분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연습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이메일:js-2158@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 담양군 ‘달빛여행정원’, 장미꽃 만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