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시교육청, ‘2022 계약 멘토링 결연식’ 개최

선배가 간다, 계약 업무 어렵지 않아요!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6/25 [13:59]

광주시교육청, ‘2022 계약 멘토링 결연식’ 개최

선배가 간다, 계약 업무 어렵지 않아요!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6/25 [13:59]

▲ 광주시교육청, ‘2022 계약 멘토링 결연식’ 개최

광주시교육청이 지난 24일 서부교육지원청 소회실에서 본청서부교육지원청 계약 업무 담당자, 멘토멘티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2년도 계약 업무 멘토링단 결연식을 개최했다.

 

25일 시교육청에 따르면 매년 경험과 지식이 풍부한 선배 공무원과 후배 공무원으로 구성된계약 멘토링단을 운영해 계약 업무의 전문성과 실무능력을 높여 왔다.

 

이날 결연식은 멘토와 멘티가 처음 만나 유대감을 형성했다. 특히 계약 관련 법령 이해 청렴 인식 제고 공사물품용역 사례 중심 계약 강의 자유로운 질의응답시간을 통해 업무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멘티는 “Q&A 시간을 통해 계약 업무 과정에서겪은 궁금증을 해소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시교육청 재정복지과 김용일 과장은 신규 공무원들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멘토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새내기 공무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계약 업무 능력을 향상하도록 돕겠다이들이 조직 문화에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밝혔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