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카약도 타고, 야경도 즐기고… 부산 수영강, LED카약으로 빛난다

- LED카약 타려가자. 수영강으로! -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2/07/05 [09:30]

카약도 타고, 야경도 즐기고… 부산 수영강, LED카약으로 빛난다

- LED카약 타려가자. 수영강으로! -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2/07/05 [09:30]

 

 

부산시(시장 박형준)는오는 7월 8일부터 9일까지 대표적 야경 명소인 수영강에서 ‘별이 빛나는 수영강 LED 카약 체험’ 야간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야간관광이라는 낭만적이고 이색적인 행사로, 다음 달 8일과 9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수영강 내 ‘좌수영교~수영교차로’ 구간에 열리며, 이틀간 회당 100여 명이 참가한다. 참가자들은 LED가 부착된 카약을 타고 수영강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고, 행사가 진행되는 양일간 수영강은 마천루 가득한 센텀시티 도심의 황홀한 야경이 LED카약 조명과 어우려저 한층 더 반짝반짝 빛날 전망이다.

 

또한, 시는 야간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역관광업체와 연계한 관광상품을 운영한다. 행사 참가자들이 해양치유 프로그램, 리버크루즈를 함께 이용할 때 5,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조유장 부산시 관광마이스산업국장은 “강에서 즐길수 있는 이색적인 야간관광 콘텐츠를 개발하고 운영하여 사계절 내내 볼거리, 즐길거리, 체험거리가 풍성한 해양관광도시 부산을 만들겠다”며, “앞으로도 해양수도 부산에 걸맞게 부산이 가진 천혜의 관광자원을 활용하여 다양한 해양레저 콘텐츠를 발굴하고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장흥 물축제, ‘무더위 정조준’ 9일 간의 대장정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