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학수 정읍시장, 취임 첫 주요 기관·단체 방문 ‘소통 행보’

-‘시민 중심, 으뜸 정읍’ 실현 위한 긴밀한 소통·협력 당부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7/06 [13:01]

이학수 정읍시장, 취임 첫 주요 기관·단체 방문 ‘소통 행보’

-‘시민 중심, 으뜸 정읍’ 실현 위한 긴밀한 소통·협력 당부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2/07/06 [13:01]

이학수 정읍시장이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주요 기관·단체를 차례로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취임 인사를 겸하는 소통 행보에 나섰다.

 

기관방문 간담회를 통해 각 기관과 단체의 실정을 이해함은 물론, 지역 내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현안들을 경청하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겠다는 취지다.

 

이 시장은 지난 4일 먼저 전주지방법원 정읍지원과 정읍시선거관리위원회, 정읍소방서, 정읍역, 전북 서남상공회의소를 차례로 방문했다.

 

이어 지난 5일은 NH농협 중앙회와 우체국, 정읍세무서, 정읍경찰서, 국민연금공단 정읍지사 등 8개소를 방문해 각 기관의 현안 사항을 청취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요청했다.

 

또 민선 8기 시정 활동 방향을 설명하는 등 원활한 시정 추진을 위한 협력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이학수 시장은 민선 8기 정읍시정의 대원칙인 시민 중심, 으뜸 정읍이 실현될 수 있도록 각 기관과 단체의 의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시민이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행정을 펼쳐 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더 나은 시민의 삶을 위해서는 각 기관·단체의 협력이 중요한 만큼, 상호 유기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시민이 중심인 행복한 정읍을 만들어 가는 데 함께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학수 시장은 6일부터 도내 주요 언론사를 방문, 소통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