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교육지원청, 학교급식관계자 하계 연수 실시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급식 우리가 만들어요!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8/07 [07:34]

고흥교육지원청, 학교급식관계자 하계 연수 실시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급식 우리가 만들어요!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8/07 [07:34]



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희)은 8월 5일(금) 관내 유·초·중·고 조리사, 조리실무사, 식재료납품업자 등 학교급식관계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을 위한 ‘2022. 학교급식관계자 하계 연수’를 실시하였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급식을 목적으로 한 이번 연수는 학교급식 전반에 필요한 작업공정, 개인위생, 식품 취급요령 등의 핵심적인 내용을 사례 중심으로 안내하여 많은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스트레스 관리를 통한 직무활성’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실시해 웃음과 자발적 동기부여로 직장내 행복을 찾는 알찬 시간을 가졌다. 

연수에 참석한 한 조리실무사는 “오늘 연수를 계기로 반복적인 조리 업무 속에서 간과하기 쉬운 안전과 식중독 예방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알게됐다”며 “웃음을 통해 행복한 나를 찾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김정희 교육장은 “코로나와 식중독 위험 상황에서도 안전한 학교급식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급식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원칙과 기본에 충실하여 우리 학생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이 제공될 수 있도록 학교급식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장흥 천관산 억새 “은빛 가을이 시작됐다”
1/23
연재
광고